|3518|2 여성한의원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iam518.com

Qna
    실력있는 부산여성한의원 알려주세요
  • 요샌 한의원도 다이어트 전문, 부인과 전문 이런식으로 많이 나뉘어져 있더라고요~ 전 부산여성한의원 괜찮은 곳으로 찾고있는데 생리가 지나치게 불규칙적이어서요~ 안할 때도 있고.... 병원에서는 별말 없이 약만 주고;; 근데 그 약먹을...
  • 원주탈모한의원 알아봐요.. 여성원형탈모;
  • ... 안녕하세요 원주탈모한의원 박동준 원장입니다. 원형탈모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특히 원형탈모는 여성분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증상인데요. 남성분들 처럼 호르몬의 영향인 가능성은 적기 때문에 완치의 가능성이 열려...
  • 여성불임전문한의원에서 불임 상담 받고싶습니다.
  • ... 홍성균한의원은 여성 전문 한의원이면서 여성불임전문한의원이기때문에 임신/출산에 관한 치료나 관리는 다른 한의원보다 효과가 있으실거에요. 이미 불임 여성들의 임신 성공사례가 굉장히 많은 한의원이구요. 4대째 내려오는 전통...
  • 대구에 여성한의원좀 소개해주세요!
  • 저희 할머니가 자궁근종 인데요 한의원에서 가서 치료 받을려고 하는데 대구에 잘하는~여성한의원좀 소캐시켜 주세요 하루가 급하니깐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한방의 진단은 여성의 중요부위를 만져보거나 시진하지...
  • 강남여성한의원 잘하는곳?
  • ... 생각해보니 돈을 날린 기분이라 이번엔 후기 좀 알아보고 치료를 받을까 생각중입니다 혹시 강남여성한의원 괜찮다 하는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매달 찾아오는 생리통때문에 고통스러우셨겠어요~ 대다수의 여성분들께서...
블로그
    대치동 여성한의원 위치
  • ... 음부 가려움으로 한의원에 가보려고 하는데요, 대치동 주변 여원장님이 계시는 한의원 없나요? 아무래도 아직 어리고 이런일로 병원을 가는게 처음이라 여성분께 진료를 받고 싶어요.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선릉역...
  • 난임한의원 괜찮을까요?
  • ... 난임 한의원 대부분 여성한의사인가요? 참고로 제가 난관이 한쪽이 막혀있습니다. 고민이 정말 많아요... 저와 비슷한 상황이신분들 있으신가요? 난임한의원 괜찮을까요? 제가 난임한의원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시험관 시도를 해보려고...
  • 서울 강서쪽 여성전문 한의원
  • 안녕하세요 까치산역쪽에 아니면 강서쪽으로 여성질환 전문 한의원 괜찮은 곳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제가 자궁내막증이 있습니다. 아이도 갖어야하는데 자궁내막증이 불임의 큰 원인이될수도 있다고 해서 치료를 받아보려고 합니다....
  • 여성전문한의원에서 불임치료 가능한가요?
  • ... 한의원중에 여성전문한의원이 있다고하는데 저는 처음 들어봤거든요. 여성전문한의원에서 불임치료가 효과가 좋다고하는데 서울쪽 교통편 좋은쪽으로 여성전문한의원이 어디 있을까요? 불임치료에도 효과가 좋은 한의원이면...
  • 산부인과나 여성한의원가보신분;;
  • ... 생리하는데 이상이 있어서 산부인과나 여성한의원 가야될듯한데요.. 혹시 그런데 가면.. 막..바지벗기나요?!ㅠㅠ 아정말;; 차마 그것 때문에;;ㅁ 못가겟어요!! 게다가 의사가 남자면!!! ㅠㅠ 산부인과 진료할때 입는 환자복이 있습니다...
뉴스 브리핑
    창원 명서동에서 마산 어시장쪽으로 이전한 한의원...
  • ... 열기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3·15대로 259 경남은행자산동지점지번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중앙동3가 2-47 유원빌딩 3층 F 서울여성한의원 보내기 055-241-2900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열기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 송파한의원 여성 질환도?
  • 송파한의원 여성질환 관련 질문입니다. 생리통이 점점 심해지면서 몸까지 안좋아지는것 같아요 송파한의원에서 치료를 한번 받아볼까 생각중인데 어떤 치료를 하나요?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송파한의원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 대구 여성한의원 실력있는 곳
  • ... 다른 방법 찾다가 대구 여성한의원도 괜찮다고해서 한의원진료를 생각해보게 되었는데 대구 여성한의원 실력있는 곳 정보좀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생리불순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겠어요. 대구 여성한의원 찾고 계시는 듯해서...
  • 수원쪽에 여성전문 한의원 없나요?
  • 여성질환...생리불순 때문에 고민인 30대 미혼 여성입니다. 산부인과를 다녔었는데, 근본적인 치료가 안되는거 같아서 한의원을 가보려고 합니다. 생리불순이 오래되면 여자 몸에 많이 안좋다고 하던데...꼭 치료 받고 싶어요. 한의원 추천...
  • 부산에 질염한의원 여성한의사가 진료하는곳?
  • ... 부산에 질염한의원을 찾으시네요. 질염에 대한 문의에 답변드리고 갑니다. 질염은 미혼여성이 흔하게 겪는 여성감염증중 하나로써, 미혼여성이 증상을 호소할 때 가려움과 질분비물 과다, 냉대하를 가장 흔하게 호소합니다. 대부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