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3|2 이중턱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iam518.com

Qna
    턱이 이중턱인데 안면윤곽주사 효과 괜찮을까요?
  • 제가 좀 많이 심한 이중턱이라 안면윤곽주사 맞으려고 예전부터 계속 생각하고 지내왔어요 그러다 이제 하려고 하는데... 요즘 대세가 윤곽주사라서 사람들한테 그 만큼 인기가 있다는건 그 만큼 효과가 좋아서 그런거 같아요 이중턱으로...
  • 이중턱 지방흡입 말고 다른 방법은?
  • 이중턱 때문에 고민인데 이중턱지방흡입 수술이 있더라구요. 수술은 좀 걱정되는데 이중턱 지방흡입 말고 다른 시술은 없을까요? 고민입니다 ㅠㅠ 이중턱을 시술로 제거하는 방법으로는 이중턱 지방흡입이나 윤곽주사등의 주사...
  • 이중턱 없애기 가능할까요?
  • 체중은 정상체중인데 이중턱이 생겨서 미치겠어요 아무리... ㅠㅠ 이중턱 없애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늘어진 턱살로 인해서 이중턱이 생겨 스트레스가 많으시겠어요..... 떨어지면서 이중턱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윤곽약침과 매선침...
  • 이중턱 제거
  • 유전으로 물려받은 이중턱 제거 방법좀 알러줘요ㅠ 성형외과를 가셔서 치료를 받아보시는게 가장 빠른 제거방법입니다! ㅎㅎ
  • 이중턱 고민입니다!
  • 안녕하세요 이중턱에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제가 이중턱 때문에 고민이여서 이중턱 수술을 받아보려고 합니다. 근데 이중턱 수술을 받으면 효과가 정말 좋을까요? 혹시 이중턱 잘하는곳 알고 계시거나 이중턱 수술 실력 좋은 병원 알고...
블로그
    이중턱 지방흡입
  • 안녕하세요 이중턱 때문에 정말 고민인데요 마사지를 해도 안빠지고 스트레칭을 해도 안빠지고 다이어트를해도... 고1인데요 이중턱이 너무 신경쓰여요 1.학생신분에도 턱살지방흡입을 할 수 있나요? 2.지흡하면 부작용같은 건 있나요? 3....
  • 이중턱 지방흡입술
  • ... 그래서 이중턱 지방흡입 고민하고 있는데 해도 될까요? 그리고 흉터나 그런게 남나요?....또 꼬집었을때 그렇게... 지금 나이에도 이중턱 지방흡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직은 어리기 때문에 주름에 대해서는 손대지 않는 것이...
  • 이중턱ppc주사
  • ... 보통 이중턱PPC주사는 몇앰플 맞나요? 안녕하세요. 하이닥... 저는 심각한 이중턱이였거든요ㅜㅜ 그래서 항상... 찾고자 이중턱을 없애기로 마음을 먹었거든요ㅋㅋ 많은 분들이 이중턱을 없애는 방법으로 지방흡입을 많이...
  • 얼굴과 이중턱 지방흡입 붓기가 궁금해요
  • 수술한지 5일차인데 볼은 알사탕 10개를 물고 있는거같고..턱은 개구리턱처럼 턱과 목이 부어서 더 이중턱처럼 보여요..ㅠㅠ 원래 이렇게 붓는지..제가 땡김이를 수술하고난 직후에 꼼꼼히 못했습니다..눈이 튀어나올거처럼 아프고 얼굴...
  • 이중턱 없애는 방법 공유요 ㅜㅜ
  • 제가 몸에비해 턱살이 좀 있어서 이중턱입니다 ㅜㅜ 이런거는 운동으로 하는방법은 없는 것 같구요... 꼬찝기랑 목... 제발 제 이중턱 고민 좀 들어주시구 이중턱 없애는법좀 알려주세요ㅜㅜ 연예인들도 보면은 이중턱인 사람들이 몇...
뉴스 브리핑
    이중턱 지방흡입 했는데요~~ 재수술 관련!
  • 이중턱 지방흡입을 했는데 ㅠㅠ 스트레스를 너무... 이중턱 지방 흡입후 좀더 시간을 가지고 기다려보면 속살이 아물고... 6개월정도 기다려 본 후 이중턱이 교정이 되지안고 마음에 덜 들면 재수술을 생각해보구요. 그때는 이중턱 아큐스...
  • 이중턱 아큐리프트
  • 안녕하세요 이중턱 아큐리프트시술받은지 10일차인데요 지금 말하면 저정도로 불룩한데 시간지나면 빠질까요? 그리고... 이중턱 아큐스컬*레이저로 지방을 녹이고 다시 지방 흡입을 같이 하면 효과가 아주 좋더군요 . 아*로만 해도 결과...
  • 이중턱,얼굴가죽 쭉쭉늘어남
  • ... 정면보고있을땐안생기는데 고개를숙이거나할태이중턱이생겨서 콤플렉스가생겨고민입니당. 1.얼굴쳐들고입술내밀기같은거해볼려하는데하면 교근에는영향이없나요? 알아보니까 지방때문도있는데...
  • 이중턱 흡입후 부작용..
  • 이중턱 흡입한지 한달하고도 2주가 지나가는데요 당연 리프팅도 햇고요 근데 고개를살짝 숙엿을때 이중턱이 더심합니다.. 부은거마냥..ㅠ 수술한지 모르는사람들은 턱을보고 살쪗다고 말할정도인데 본래 제턱살보다...
  • 이중턱 지방흡입 후 질문이요~!
  • 어제 토요일에 이중턱지흡을 하였습니다 현재 침삼킬때도 땡기고 ㅠㅠ 엄~~~~청 많이 멍도 많이 들었는데요 많이 부어서 완전 사각턱 처럼 보입니다.. 얼음찜질도 열심히 하고, 잠도 기대서 자고 노력중입니다 ... 원래 다 이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