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16|2 장어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iam518.com

Qna
    민물장어 토종 자포니카 맞나요?
  • 제가 풍천장어집 에서 장어를 구입했는데 위 사진에 장어가 토종(자포니카) 맞나요? 아니면 외래종 비콜라,말모라타... 그리고 외래종을 국내산 민물장어라 판매 하는곳은 불법인가요? 신고 할 수 있나요? 단 토종이라고는 안 적어놓고...
  • 장어즙 체중 급합니다 ㅠㅠ
  • ... 이렇습니다 ㅠㅠ 검색하다가 장어즙이 체중증가에 도움이많이된다고해서... 장어즙은 기온 보충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체중증가에 직접적인 도움은... (등심,안심),고등어,꽁치,삼치,장어,달걀,검정콩,두부,순두부,우유 탄수화물...
  • 강화도 방으로 되어 있는 장어
  • 강화도 갯벌장어가 유명해서 가족끼리 가보려고하는데 방으로로 되어 있는 장어집 있나요?? 조용히 가족끼리 먹을려구여ㅛ 강화대교 밑에 장어집은 다 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홀은 그리 많은 인원수가 앉을 정도로 그다지 넓지는...
  • 연천 장어낚시 추천 부탁 드립니다.
  • ... 장어낚시 어디가 좋을지 추천 부탁 드립니다. 1. 동이리... 내가 장어잘잡히는 포인트를 두어군데알고잇는데... 이런 인터넷에서 장어에대한 정보조차 없는 사람에게... 10웡부터는 장어낙시는 금어기로 일체 금지사항이네요 걸리면...
  • 질문들여요 해마꿈 장어꿈 대문꿈 거북이꿈
  • 안녕하세요~^^늘 감사히 해몽 받는 미혼여성입니다ㅎㅎ 오늘 꿈은 이해불가..해석 불가여서 문의 들여보아요 개천에서 장어 낚다ㅎㅎ 제가 통발을 반견했는데 그안에 반쯤득실트실한 바다장어?민물장어?여튼 장어들이 잡혀있어서...
블로그
    씨유 풍천민물장어 도시락
  • ... 할만한듯합니다 장어가 사르르 녹는게 손님들 덕분에 장어먹고 원기회복합니다 ㅎㅎ 양념장도 나름 맛있구 장어가 정말 사르르 녹아요 저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근데 요즘 편의점도시락도 가격 무시못하게...
  • 장어요리 하는데 국내산/수입산 뭐가 좋나요?
  • ... 장어요리 집에서 처음 하게 되서 모르는 부분이 많네요 ㅠ 일단 어떤 장어를 사야 되는지부터 문제인데.. 장어요리... 장어 품질 좋은 곳 있으면 정보 공유 좀 해주세용… 국내산장어 같은 경우에는 99.9%가 양식산이라고 봐야할거에요...
  • 경기도 장어 낚시할만한곳
  • 장어 낚시를 갈려라는데 제가 고양시에 살아요 근데 고양시 주변에서 장어잘답히는곳 있어요?있으면 알려주세요!!... 서울 공릉천에서 상당히 잘잡히네요 요즘 민물에 민물장어가 점점 희귀해진상태라 그원인은 블루길과 베스의개체수가...
  • 장어닭갈비에 대한 모든 것
  • 장어닭갈비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주십시오. 내공 100입니다. 신내동 맛집 신내동 장어 신내동 닭갈비 황제가 장어닭갈비 엄마랑 오랜만에 데이트 신내동에 장어랑 닭갈비를 같이 먹을수 있는곳이 있다해서 갓다왓당!!! 용마산로 129길 30...
  • 장어 인터넷으로 구입해 보신 분들만
  • 장어는 집에서 해먹을 때 시장에서 몇 번 사본 경험은 있는데, 인터넷으로 장어를 주문 해 본적은 없어서요. 장어를... 거라 장어 질이 나쁘면 곤란해서요. 가격도 생각하면 고민이 많이 되네요. 혹시 인터넷상에서 장어 대량으로 구매 해...
뉴스 브리핑
    대구 장어무한리필 어딘지 좀 알려주세요~
  • 장어무한리필가게 가보고싶은데 추천좀해주세요~ 성서나 달서구쪽 가까우면 좋습니다~ 현재까지 영업중인 업소로... 장어를 무한리필로 한다고 하여도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장소마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주문 가능한 장소가...
  • 장어소금구이 집에서...
  • 장어소금구이 집에서 해서 먹으려고 하거든요. 근데 장어소금구이 집에서 해먹는게 처음이라 어디서 주문을 해야 할지. 요즘은 자연산 장어 구매도 인터넷에서 싸게 산다고... 장어소금구이 하기에 좋은 곳 좀 부탁드립니다....
  • 장어 치어를 공급하고 싶습니다.
  • 국내에 장어 치어를 수입하는 업체나 양만장에 공급을... 장어품종은 자포니카이구 말레이지아에서 공급할 예정입니다. 성만 과 진공포장 장어도 공급할 업체를 찾고 있습니다. 여기로 연락을 해보세요. 장어 양식업체...
  • 바다장어도매 직접유통하는분??
  • ... 바다장어도매하는 분 있으시면 문의 드리고 싶어서요 될수 있으면 직접 유통하는분과 거래를 하고싶은데 바다장어...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바다장어도매 가능 한곳 알려드리고 가겠습니다.한려수도 수산이라고 바다장어 도매가능한...
  • 부산 바다장어 거리 같은게 있나요?
  • 저번에 부산갔을때 바다장어를 굉장히 맛있게 먹었는데 술에... 바다장어 골목같은게 있나요 부산에? 반갑습니다.... 부산은 바다지역이라 지역마다 장어구이는 대부분 다 합니다. 하지만 골목이라 불릴 정도라면 자갈치에 꼼장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