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15|2 홍대우정사진 좋은곳.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

iam518.com

Qna
    타투 글귀
  • 친구랑 우정타투로 밑에 사진처럼 하기로 했는데요 가격대도 궁금하고 무슨뜻인지 무슨글자인지좀 알수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활동하는 타투이스트 정효석입니다 문양같은경우 3만원에 하실수있으시고 옆에있는 레터링...
  • 홍대 반지대학 가격((시급
  • ... 그래서 우정링을 맞추고 싶은데 홍대 반지대학은 얼마인가요ㅠㅠㅠㅠ? 몇번째 줄부터 몇번째 줄은 얼마 이런식으로 해주세요ㅠㅠㅠㅠ ((사진 출처-네이버 블로그 홍대 상상마당사거리서 좌측에 있습니다. 반지대학 홍대본점...
  • 홍대스튜디오추천좀해주세요 ㅠㅠ
  • ... 요즘에 우정사진 여기서 많이들 찍으시드라고요 ^ ^ 홍대 스튜디오 하시면 8번출구 쪽 라임스튜디오 가보세요. 저는 여기서 증명사진 찍으러 갔었는데 다른 분들 이미지랑 프로필 사진 많이 찍으러오시더라구요! 가격은 다...
  • 일산 이미지사진 잘찍는곳 없나요 포토샵도 잘하는곳...
  • ... 저는 고딩친구들이랑 우정사진 촬영했는데 모두 대만족 ㅎ 젊은 언니오빠들이 촬영해주더라구요.ㅎ 일산에선 제일나은것 같구요. 홍대 찐쿤스튜디오나 그 뭐더라 암튼 그쪽들보다 낫습니다. 저랑 친구들이보기엔요 ㅎ
  • 홍대 반지 만들기
  • 홍대에 반지 만드는곳이 여러군데 있는것 같은데 어디가 가장 나을까요?... ㅋㅋ 친구랑 우정반지도 만들었었고 이번에 남친이랑 커플링도 직접... 사진 투척! 안녕하세여 전 수원살아서 수원반지마을로 갔다왔어여 수원역이랑...
블로그
    우정문신 문의
  • ... 아래사진은 저희샵 전경입니다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활동하는 엽입니다. 우선 질문의 답변으로는 5장정도에... 우정타투 알아보고계시는군요 인천에서 활동중에있는 타투하는사람 ''타투길''입니다 인천에서 가까우시면...
  • 홍대 커플 레터링 타투
  • ... 우정은 날개없는 사랑이다. Friendship love without the wings. Carpe diam 현재이순간에 충실하라 Hold a...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활동하는 타투이스트 정효석입니다 아래사진은 제가 작업한 작업물입니다...
  • 우정타투랑 종교타투
  • ...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활동하는 타투이스트 입니다. 주변에 모태신앙 분들도... 우정타투론 별자리,명언,미니타투,레터링 많이하시니까 꼭 안되는건 아닙니다^^ 질문에 도움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아래사진은...
  • 이거 우정타투할려고하는데 대략 얼마정도 하나요?답변...
  • 이거 우정타투할려고하는데 대략 얼마정도 하나요?답변 부탁드립니당... 홍대에서 활동중인 INK BlasT입니다. 질문자님께서 문의주신 내용은 잘... 작업 사진(포트폴리오)등을 확인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좀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 고딩남자 우정여행서울로(오늘 답글다시면 무조건 채택)
  • 고딩남자7명이서 서울로 우정여행을 가려고 하는데요. 사진찍기 좋거나 걸어다니기 좋은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서울이라... 젊음의 거리 홍대, 상수역도 좋을 것 같구요. 가로수길도 좋을 것 같고 제2롯데월드 타워와 석촌호수가 있는...
뉴스 브리핑
    서울 우정 여행
  • ... 2)어울마당로(홍대거리, 여기는 중심가로 옷가게가 중심이고 화장품, 액세서리. 반지, 목거리, 사진관, 스마트폰케이스, 맛 집, 카페. 노래방, 방탈출카페 3)카페거리( 16) 롯데 몰, 월드( 지하철 2호선 잠실역에서 하자(123층)의...
  • 수채화타투는 일반타투 질문이요!!
  • ... 위사진과 같은 우정타투경우 이벤트가로 7선에 가능하십니다 그외에 많은 이벤트 진행중이니 궁금하신점이... 홍대에서 활동중인 INK BlasT입니다. 질문자님께서 문의주신 내용은 잘 읽어보았습니다. 문의주신 내용 중 견적은 도안....
  • 삼일절에도 화장품가게들 여나요ㅠㅜㅠㅜ???...
  • 내일 삼일절에 친구랑 홍대가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라 우정사진도 찍기로하고 트릭아트박물관이랑 이번에 홍대에 더블유랩 오프라인 매장이 생겼다고 해서 들르기로 했는데 삼일절이라 문안여나요????ㅠㅜㅜㅠㅜㅠㅜㅠ 예...
  • 서울 여자 미니타투 가격!
  • 여대생입니다 친구랑 우정타투를 하려고하는데 귀 뒤쪽이나 발등 발목 손목... ㅠㅠㅠ 이 사진처럼 얇고 작은정도요!! 가격도 착하고 이런 디자인정도오... 홍대에서 활동하는 텐주입니다 !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답변드립니다...
  • 타투글귀좀
  • ... 스타일 사진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맞춰서 저렴하게드립니다.^^ 커플타투, 친구소개 등등... ☆미성년자는 절대 시술하지않습니다☆ 안녕하세요 홍대루슨트(LUCENT)타투입니다. 우정타투라고하신다...